SM그룹(회장 우오현) 레저부문 강릉 ‘호텔 탑스텐’은 무더운 여름을 맞아 호텔 이용객 대상 다양한 여름 아웃도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강릉 최대 서핑샵과 우수한 강사진으로 유명한 브라보서프와 호텔 탑스텐의 제휴로 호텔이용객이라면 누구나 합리적인 가격으로 짜릿한 여름 서핑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예약은 호텔에서 별도로 접수하며 최소 1일 전 예약이 필수이다. 서핑 강습 프로모션 이용 고객에게는 서핑장소까지 무료 셔틀버스 서비스가 제공된다.
호텔 이용객을 위한 옥계 해수욕장 셔틀 및 파라솔 무료 대여 서비스도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는 오는 16일부터 8월22일까지 제공되며, 옥계 해수욕장에서 가족, 친구, 연인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피크닉 세트도 이용해볼 수 있다.
피크닉 세트(사진) 에는 피크닉 매트, 바구니 및 커피포트를 포함한 샌드위치, 샐러드, 커피, 과일이 포함되어 있으며, 한정 수량 판매로 45,000원으로 최대 10시간까지 피크닉을 즐길 수 있다. 옥계 해수욕장은 대형 해수욕장보다 피서객들이 많지 않아 상대적으로 안전한 해수욕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자세한 내용은 호텔 탑스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호텔 탑스텐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으로 불안해하는 고객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호텔 및 객실 내부 방역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