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나선혜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시예누(SIENU)가 KT, 레스케이프호텔과 협업해 특별한 비대면 쇼핑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시예누는 피부 개선 효능이 있는 석류, 영지 등 원료와 다이아몬드, 진주 등 보석 원료, 아모레퍼시픽의 바이오 기술을 결합한 럭셔리 안티에이징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오는 27일부터 8월 27일까지 레스케이프호텔 ‘아틀리에 스위트’를 비롯, 5개 스위트 객실을 이용하는 고객은 시예누 스킨케어 6종으로 구성한 어메니티를 받을 수 있다. 어메니티는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15만6000원 상당 한정판 제품이지만 별도 비용은 받지 않는다. 객실마다 설치된 KT 기가지니 스피커를 활용해 음성으로 신청하면 특정 시간에 호텔 직원이 배달해준다.
투숙 기간 중 시예누 스킨, 에멀젼 2종 세트를 기가지니 스피커로 주문하면 30% 할인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결제는 체크아웃에 할 수 있다.
시예누 브랜드 관계자는 "분야는 각기 다르지만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주고자 노력하는 3사가 힘을 합쳐 새로운 쇼핑서비스를 마련했다"며 "앞으로 시예누만의 가치와 세계를 보여주는 활동을 활발히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나선혜 기자 hisunny20@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