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나선혜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에스트라가 신제품 '아토베리어 365 하이드로 수딩크림'이 화해에서 진행한 화장품 설문회 결과 '수분감 만족도 98%'라는 높은 결과를 받았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설문회는 다양한 피부 타입을 가진 화해 설문단 293명을 대상으로 2주 동안 실제 사용한 후 질문에 응답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설문조사 결과 94% 응답자가 '수분에 깊게 흡수되는 것 같다'고 평가했으며 91%가 '속당김이 느껴지지 않는다'고 답변했다. 이외에도 '피부에 순하다고 느꼈다'는 문항에는 96%가 만족스럽다고 응답했다.
에스트라가 지난 5월 선보인 '아토베리어 365 하이드로 수딩크림'은 '트레할로오스(Trehalose)' 성분이 함유해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수분을 채워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상품은 피부 온도를 일시적으로 낮추고 붉은기를 완화하는 것으로 나타나 여름철 스킨 케어에 제격이다.
에스트라 브랜드 관계자는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수딩크림은 산뜻한 제형으로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수분을 채울 수 있는 수분크림"이라며 "화해 설문단을 통해 고객의 높은 만족감을 확인할 수 있어 뿌듯하다"고 전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