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의도점은 여의도 권역에서는 최초이자 유일하게 프라임 오피스 빌딩에 입주하는 공유오피스로, 최첨단 시설을 갖춘 초고층 빌딩 파크원 타워1에 들어선다. 파크원 타워1의 지상 4~5층(임대면적 약 6840㎡)에 운영되며 1인부터 최대 300인 규모의 기업을 수용할 수 있다.
접근성도 뛰어나다. 지하철 5호선과 9호선 이용이 가능한 더블 역세권으로, 여의나루역과 여의도역에 인접해있다. 특히 여의도역에서 파크원 타워1까지 지하 무빙워크로 연결돼 출퇴근이 용이하다. 타워 내에는 일반 엘리베이터 대비 운송능력이 2배 이상 뛰어난 초고속 더블 데크 엘리베이터가 설치돼 이동 시간 또한 크게 절약할 수 있다.
복합 문화시설과 자연을 모두 누릴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파크원 단지 내에 서울 시내 최대 규모인 현대백화점 ‘더현대서울’과 세계적인 럭셔리 호텔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이 함께 조성돼 있으며, 여의도공원과 한강공원이 근접해 도심 속에서 자연과 함께 휴식도 취할 수 있다.
스파크플러스는 웹사이트를 통해 여의도점 얼리버드 입주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신규 지점을 오픈하기 전에 단 한 번만 진행되며, 최저가로 입주할 수 있는 유일한 기회다. 오픈 전 특가 알림을 신청하면 혜택 등을 안내받을 수 있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