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카카오커머스가 운영하는 쇼핑 플랫폼 카카오톡 쇼핑하기가 18일 ‘필요할 땐 언제나, 알뜰쇼핑’ 기획전을 오픈한다.
‘필요할 땐 언제나, 알뜰쇼핑’은 카카오톡 쇼핑하기 내 판매되는 생필품 중 재구매 건수가 높은 식품/리빙 카테고리 상위 200여개 상품을 선정해 저렴하게 판매하는 기획전이다.
대표적으로 생수, 참치 등 가공식품부터 마스크, 물티슈 등 각종 생필품을 정상가 대비 최대 90% 가량 할인 판매한다. 카카오톡 쇼핑하기는 가격 혜택이 보장된 특가 상품을 확대 및 유지하며 해당 기획전을 상시 운영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고객 만족도와 편의성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카카오톡 쇼핑하기는 이러한 할인 외 추가 쿠폰 혜택들도 준비했다. 우선 쇼핑하기 서비스를 통해 첫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3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하며, 또한 매주 특정 상품 카테고리를 선정해 해당 카테고리 내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0% 추가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카카오톡 쇼핑하기 관계자는 “쇼핑하기 내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차별적 경험 제공을 위해 이번 상시 기획전을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와 편의성을 높일 수 있는 방안들을 고민해 이커머스 경쟁 속에서 카카오톡 쇼핑하기만의 강점을 확보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