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04.16(화)

역주행 스타와 함께…롯데홈쇼핑, 신개념 모바일 콘텐츠 선봬

기사입력 : 2021-07-15 10:28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ad
ad

가수 나르샤 발탁·기념 특집방송, 기획전 진행
배우 이의정, 가수 채리나 내세운 공동구매 마켓·모바일 전문 프로그램 론칭

롯데홈쇼핑이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나선다./사진제공=롯데홈쇼핑이미지 확대보기
롯데홈쇼핑이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나선다./사진제공=롯데홈쇼핑
[한국금융신문 나선혜 기자] 롯데홈쇼핑이 가수 나르샤, 배우 이의정 등 일명 역주행 스타들과 연계한 모바일 콘텐츠를 기획하며 차별화된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MZ세대를 중심으로 복고 열풍이 이어지며 당대 인기 스타와 연계한 모바일 콘텐츠를 기획했다. 롯데홈쇼핑은 역주행 대표 가수 나르샤를 인플루언서 커머스 '셀럽 라운지' 홍보모델로 발탁했다. 지난 6월 '나르샤가 소개하는 세상에 없는 초특가 공구' 콘셉트의 홍보 영상은 20만 뷰를 달성했다. 이외에도 배우 이의정, 가수 채리나 등 90년대 패션 아이콘으로 꼽히는 인기 스타와 협업한 공동구매 마켓, 신규 모바일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19일 오후 5시 모바일TV '엘라이브'로 '셀럽 라운지' 홍보모델 선정 기념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가수 나르샤가 출연해 페라가모, 에르메스 등 명품 시계를 선보이고 스타일링 팁도 제안하는 1인 공동구매 마켓을 진행한다.

매주 수요일 오후 5시부터 120분간 배우 이의정이 진행하는 모바일TV 최초 리빙 전문 프로그램 '이의정 불쇼'도 선보인다. '이의정이 추천하는 아이템을 불태운 가격으로 소개한다'는 콘셉으로 식품, 리빙 아이템을 소개하고 살림 노하우를 공유한다.

매주 목요일 오후 7시에는 인플루언서들이 추천하는 뷰티, 패션 아이템을 소개하는 '미라클쇼'를 론칭한다. 오는 15일 첫 방송에는 가수 채리나가 출연, 본인의 인생템으로 꼽히는 세럼, 톤업크림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보현 롯테홈쇼핑 콘텐츠부문장은 "최근 '역주행'과 '역소환'이 트렌드로 자리잡으면서 당대 유명 스타들과 차별화된 모바일 콘텐츠를 기획해 선보이게 됐다"며 "중장년층과 MZ세대 모두 공감을 얻을 수 있어 앞으로도 라이브커머스에 적합한 인플루언서를 내세운 콘텐츠를 확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나선혜 기자 hisunny20@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나선혜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유통·부동산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