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1.10.16(토)

카카오게임즈 '이터널 리턴'과 '에스파' 세계관 만난다

기사입력 : 2021-07-14 11:52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카카오게임즈의 '이터널 리턴'과 SM엔터테인먼트의 에스파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사진=카카오게임즈
[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카카오게임즈의 '이터널 리턴'이 에스파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님블뉴런이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가 함께 서비스하는 생존 배틀 아레나 '이터널 리턴'은 14일 SM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그룹 '에스파'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예고하는 다음게임 론칭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신곡 ‘Next Level’(넥스트 레벨)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에스파’는 아티스트 각각의 아바타와 함께하는 메타버스 세계관으로도 주목 받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을 통해 이들이 7월 22일 다음게임 출시를 앞둔 ‘이터널 리턴’의 세계관과 만날 것을 예고했다.

카카오게임즈는 “현실과 가상의 세계를 오고가는 ‘에스파’의 독특한 콘셉트와 강렬한 이미지가 ‘이터널 리턴’을 즐기는 이용자와 교감을 가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라고 전했다.

‘이터널 리턴’ 은 이달 22일부터 카카오게임즈의 다음게임에서 ‘카카오 아이디’로 접속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게 된다. 기존 스팀 서비스와 동일한 서버에서 전 세계 게이머들과 함께 ‘글로벌 배틀 아레나’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된다.

또한 론칭 전까지 ‘다음게임’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현우’ 캐릭터와 ‘뒷골목 현우’ 스킨을 받을 수 있다. 사전예약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이 문화 상품권을, 또 다른 1000명은 ‘이터널 리턴’ 한정판 장 마우스패드를 받을 수 있다. 친구 초대를 할수록 게임머니부터 햄버거 세트, ‘뒷골목 현우’ 마스크, LG 게이밍 모니터 그리고 디자이너 브랜드의 ‘뒷골목 현우’ 리얼 자수 한정판 재킷 등 푸짐한 경품도 노려볼 수 있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정은경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산업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