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김관주 기자] 하나자산신탁이 경기 평택시에 짓는 ‘평택 마제스트 타워’ 지식산업센터를 이달 분양할 예정이다.
하나자산신탁이 시행하고 성지건설, 삼양건설산업이 시공하는 평택 마제스트 타워는 경기도 평택시 모곡동 447-1번지에 위치한다. 지하 1층~지상 10층 연면적 5만5555㎡ 규모로 조성된다. 지식산업센터와 지원시설(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다.
평택 마제스트 타워는 소형 업무시설부터 제조 특화 사무실까지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이 입주할 수 있는 구조를 갖췄다. 전층 5.4m 층고(B1F 제외)를 적용해 복층으로 활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발코니 공간을 서비스로 제공해 효율적인 공간 사용 및 쾌적성을 향상시켰다. 이어 입주기업 직원들의 휴식을 위한 층별 휴게실과 옥상정원을 마련했고, 전용 헬스장과 샤워실, 세미나룸 등 각종 건강한 비즈니스 라이프를 위한 시설들도 들어설 예정이다.
최적의 작업 환경도 제공한다. 드라이브인 시스템을 적용하여 지하 1층부터 지상 5층까지 진입할 수 있고, 도어 투 도어 서비스도 제공해 호실 내부에 직접 화물 하역도 가능하다. 주차장은 법정대수보다 약 2.6배가 많은 359대로 넉넉하게 조성된다. 이 밖에 총 12대의 엘리베이터가 설치돼 사용 인원이 몰리는 출퇴근 시간대에도 입주자들이 편하게 이용 가능하다.
상업시설 특화거리 조성 프로젝트를 진행해 상권은 더욱 활기를 띨 예정이다. 다양한 외식업으로 구성된 음식문화거리를 조성하고 특화 인테리어 디자인 및 광고물 보완, 주변 경관 개선 등 상권 강화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해당 지원시설(근린생활시설)은 대로변에 위치한다. 스크린골프장과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이 들어설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 있다.
평택 마제스트 타워는 분양 홈페이지에서 ‘AR(증강현실) 애플리케이션’과 ‘유튜브 영상’을 통해 온라인으로 입지와 상품설명을 확인할 수 있는 콘텐츠를 마련했다. 또한 서울 홍보관은 서울 서초구 방배로 162, 1층에 위치한다. 평택 홍보관은 경기 평택시 세교7길 52, 2층에 마련돼 있다.
김관주 기자 gjoo@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