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11.22(금)

아모레퍼시픽, ‘2021 핑크런 플러스 상반기 대회’ 성황리 마쳐

기사입력 : 2021-06-22 09:38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아모레퍼시픽 핑크런 플러스 참여자 사진/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이미지 확대보기
아모레퍼시픽 핑크런 플러스 참여자 사진/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한국금융신문 나선혜 기자] 아모레퍼시픽이핑크리본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14일부터 20일까지 ‘2021 핑크런 플러스상반기 대회를 진행했다고 22 밝혔다.

핑크리본 캠페인 대표 프로그램핑크런 유방 건강 인식 개선을 위해 시작된 행사다. 올해로 21년째 진행 중이며 작년부터 코로나19 참가자 안전을 위해핑크런 플러스비대면 레이스를 펼치고 있다.

올해 상반기 대회는 7000명이 참가했다. 참가자들은 일주일 동안 각자 원하는 곳에서 원하는 시간에 러닝 인증을 마쳤다.

아모레퍼시픽은 매년 대회 현장에서 이벤트를 즐기던 참가자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SNS 공식 계정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열었다. 나만의 특별한 달리기 장소를 소개하는스페셜 플레이스 ’, 개성 있고 재미 있는 복장의 인증숏을 올리는베스트 핑크 드레서등이 대표적이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7 핑크런 사이트에 공지하고 개별 안내한다.

대회 마지막 날인 지난 20 오전 10시엔 네이버 나우를 통해 ‘2021 핑크런 플러스실시간 라디오 방송을 진행했다. 아모레퍼시픽은 각자 다른 장소에서 달리지만 같은 방송을 들으며 함께 달린다는 취지로 방송을 준비했다. 개그맨 김신닫기김신기사 모아보기영과 김해준 명이 진행을 맡았으며 노동영 한국유방건강재단 이사장과 안정은 러닝 전도사가 출연했다. 패널들은 유방 건강 상식과 올바른 러닝법에 대한 정보도 제공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참가비 1만원과 추가 기부금을 합해 7232 3300원을 한국유방건강재단에 전달했다. 기부금 전액은저소득층 유방암 환자 수술치료비, 예방검진비 지원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2021 핑크런하반기 대회는유방암 예방의 10월에 운영 예정이다. 온라인 대회핑크런 플러스 함께 용산공원 부분 개방 부지에서핑크런X용산공원오프라인 대회도 준비 중이다. ·오프라인 행사 접수는 오는 8 진행할 계획이다.

나선혜 기자 hisunny20@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issue

나선혜 기자기사 더보기

유통·부동산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