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he드림정기적금3’은 연 2.0%의 기본금리에 최고 6.5%p의 우대금리를 더해 연 최고 8.5%의 금리를 제공한다. 우리종합금융 첫 거래 고객이면 마케팅 수신에만 동의해도 연 4.0%p의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
NHN페이코와 우리종합금융은 이번 상품의 페이코 입점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리종합금융 거래 내역이 없는 신규 고객이 페이코 앱에서 가입할 시, 3000 페이코 포인트를 증정한다.
또한 적금 가입 시 개설하는 수시 입출금 상품 ‘CMA Note’의 경우, 우리종합금융 스마트뱅킹 앱을 통해 가입한 비대면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연 최대 2.0%p의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우대금리는 가입일로부터 1년간 전월 평잔 기준 100만원 한도 내에서 선착순 4만명에게 적용되며,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는 5000원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NHN페이코 측은 “‘페이코 금융마켓’은 페이코의 주이용자층인 2030세대의 자산관리 수요에 맞춰 금융 상품을 다양하게 확대하고 있다”며 “‘The드림정기적금3’는 높은 금리를 제공할 뿐 아니라 가입 기간이 짧고 소액으로 부담 없이 목돈 형성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페이코 이용자들에게 매력적인 상품으로 다가갈 것”이라고 전했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