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1.10.26(화)

신한카드, 뷰티 시장도 공략…아모레퍼시픽 PLCC 출시

기사입력 : 2021-06-03 15:16

아모레퍼시픽 가맹점 이용 시 15% 뷰티포인트 적립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신한카드의 ‘아모레퍼시픽 신한카드’. /사진=신한카드
[한국금융신문 김경찬 기자] 신한카드가 뷰티 시장 공략에 나선다. 화장품 업계 1위 아모레퍼시픽과 손잡고 고가 화장품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접근성을 높이고, 데이터에 기반한 고객 분석으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신한카드는 3일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전용 PLCC(상업자 표시 신용카드)인 ‘아모레퍼시픽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모레 카드는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과 생활용품, 건강식품의 모든 브랜드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뷰티포인트’를 카드 이용에 따라 적립해준다.

‘뷰티포인트’는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생활용품, 건강식품의 모든 브랜드와 이니스프리·에뛰드·에스쁘아의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통합 멤버십 서비스를 가리킨다.

아모레 카드는 방문판매와 오프라인 매장, 온라인몰 등 아모레퍼시픽 가맹점에서 이용하는 금액의 15%를 뷰티포인트로 적립해준다. 기본 카드혜택은 12%이며, 오는 2026년 4월 4일까지 3% 추가 적립 이벤트를 진행해 이용금액의 15%를 뷰티포인트로 적립이 가능하다.

또한 아모레퍼시픽이 아닌 다른 가맹점에서도 5% 뷰티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이마트와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할인점을 비롯해 신세계·롯데·현대백화점 등 3대 백화점, 면세점·학원·커피전문점·주유소 등에서도 적립이 가능하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아모레 카드 플레이트는 뷰티 상품의 특징을 담아 스킨의 부드러움과 베이스메이크업의 톤차트, 쉐도우의 상큼한 컬러감, 아모레퍼시픽의 70년대 메이크업 캠페인인 ‘오마이러브’의 사랑스러운 패턴까지 총 4가지 디자인으로 제작됐다”고 설명했다.

신한카드와 아모레퍼시픽은 아모레 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모레 카드를 아모레퍼시픽에서 5만원 이상 결제하면 2만원을 캐시백 해준다. 또한 아모레퍼시픽에 5만원 이상을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2만 뷰티포인트를, 10만원 이상을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4만 뷰티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이벤트 기간 중 아모레퍼시픽에서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카드 혜택과 이벤트 혜택을 더해 총 7만 6000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유튜브 뷰티 컨텐츠와 뷰티 크리에이터 등을 통해 MZ세대를 중심으로 소비 시장이 빠르게 재편되는 상황에 주목해 아모레퍼시픽과 전용 PLCC를 준비했다”며, “향후 데이터에 기반한 고객 분석을 통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아모레 카드를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뷰티 PLCC로 키워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김경찬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2금융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