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05.20(월)

핀센N, 자동차 서비스 어벤저스화 나서…자동차 올인원 케어 서비스 출시

기사입력 : 2021-06-01 09:26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ad
ad

손해 보지 않는 내 차 팔기 전략 수립

한국금융솔루션이 ‘핀셋N’ 앱을 통해 '자동차 올인원 케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한국금융솔루션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솔루션이 ‘핀셋N’ 앱을 통해 '자동차 올인원 케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한국금융솔루션
[한국금융신문 신혜주 기자] 핀셋N’을 운영하는 한국금융솔루션이 그동안 선보였던 대출·신용 특화 서비스에 이어 생활금융 서비스를 내놓았다. 한국금융솔루션은 앞으로 내 차 관리·차량 추천·중고차 구입 시 대출비교·신차 금융비교 등의 서비스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한국금융솔루션은 ‘핀셋N’ 앱을 통해 '자동차 올인원 케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자동차 올인원 케어 서비스 중 현재 이용 가능한 서비스는 시세 조회·내 차 팔기·자동차담보대출 비교 등이 있다. 시세 조회를 통해 중고차매매상에서 판매하는 가격인 소매시세와 함께 실제 중고차 매도 시 받을 수 있는 가격인 도매시세도 보여준다.

또한 한국금융솔루션은 고도화된 ‘자동차 올인원 케어’를 제공하기 위해 AJ셀카와 카동, 겟차 등과 MOU를 진행했다. 핀셋N은 AJ셀카와 함께 의뢰 후 최종 가격 산정까지 모든 과정을 확인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

한국금융솔루션은 서비스 신규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내 차 등록과 자동차담보대출 실행 시 상품권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상상인저축은행과 JB우리캐피탈, 하나캐피탈, 한국캐피탈, 현대캐피탈 등의 자동차담보대출 상품을 대출비교·제휴 형태로 선보인다. 이달 중으로는 BNK캐피탈과 KB캐피탈, 페퍼저축은행 등을 추가로 합류시켜 선택권을 더 확장시킬 예정이다.

조영민 핀셋N 대표이사는 “이제 자동차 담보대출도 비교해보고, 고를 수 있는 ‘대출비교 시대’가 열렸다”며 “소비자가 체감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신혜주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금융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