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나선혜 기자] 애경산업의 에이지투웨니스(AGE 20's)가 '에센스 파운데이션' 2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에센스를 70% 이상 함유한 워터 드롭 제형의 신개념 파운데이션이다. 두껍고 텁텁하게 발리는 자사 기존 액체 파운데이션의 단점을 보완해 촉촉함을 강조했으며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에 효과적이다.
AGE 20's의 에센스 파운데이션은 '에센스 글로우 파운데이션'과 '에센스 더블 커버 파운데이션' 2종으로 출시됐다. 에센스 글로우 파운데이션은 얇고 섬세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고 가벼운 사용감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에센스 더블 커버 파운데이션은 피부 굴곡과 결점을 빈틈없이 커버 가능하고 한 번 바르면 30시간 이상 메이크업이 지속된다.
AGE 20’s 에센스 파운데이션 2종은 쿠팡 등 온라인과 백화점, 면세점 등 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