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나선혜 기자] 애경산업이 중국 2위 전자상거래 업체 '징둥(京東)닷컴', 온라인 플랫폼 '핀둬둬(拼多多)', 직구 플랫폼 '카오라(考拉)'에 공식 진출했다고 27일 밝혔다.이번 진출은 2018년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티몰(TMALL)' 이후 3년 만이다. 애경산업은 이번 진출로 중국 디지털 시장의 성장세에 발맞춰 온라인 시장 확대를 가속화한다는 계획이다.
애경산업은 중국 온라인 플랫폼 핀둬둬에 '에이지 투웨니스(AGE 20's)', '루나(LUNA), '플로우(FFLOW)', '포인트(POINT)'가 입점했다고 말했다. 중국 직구 플랫폼 카오라에는 에이지투웨니스가 우선 입점해있으며 본결(BONGYUL)은 추가 입점을 계획 중이다.
특히 애경산업은 징둥닷컴에는 에이지투웨니스 플래그십 스토어가 오픈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애경산업은 여드름 케어 브랜드 '에이솔루션(a-Solution)' 플래그십 스토어 추가 오픈을 검토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이번 징둥닷컴, 핀둬둬, 카오라 진출을 통해 중국 온라인 시장 판로 및 소비자와 접점 확대를 기대한다"라며 "애경산업은 K-뷰티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며 글로벌 온라인 시장에 대한 확대를 이어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