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티몬이 22일 슈퍼세이브데이에서 멤버십 회원 대상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사진제공=티몬 [한국금융신문 나선혜 기자] 티몬이 22일 슈퍼세이브데이에서 멤버십 회원 대상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22일 슈퍼세이브 1년권에 가입하는 신규 회원 대상으로 '굽네치킨 고추바사삭/콜라 세트'를 9900원에 판매하고 '빽다방 앗메리카노'도 무료 증정한다. 모든 회원들은 CU편의점 2000원권을 1000원에, 신라면 컵라면 12개 세트는 7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슈퍼세이브 회원 대상으로 총 6종, 최대 22% 할인 쿠폰도 발급한다. 슈퍼세이브 회원은 모바일에서 1일 1회 참여 가능하다.
오는 25일까지는 슈퍼세이브 회원 전용 제휴 혜택으로 퍼블로그 포토스티커 3세트 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티몬은 럭키 타임 응모 이벤트, 블랙 쿠폰 룰렛 이벤트 등 슈퍼세이브 회원과 일반 회원 대상으로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다.
나선혜 기자 hisunny20@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