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1.06.18(금)

교보증권, ‘비전 2025’ 선포...“혁신 금융투자 파트너” 목표

기사입력 : 2021-05-10 10:50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교보증권의 박봉권 대표이사(왼쪽부터)와 이석기 대표이사가 10일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비전 2025’ 선포식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교보증권
[한국금융신문 홍승빈 기자] 교보증권은 여의도 본사 19층 비전홀에서 대표이사 및 주요 임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비전 2025'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선포식은 전 임직원의 참여를 위해 공식 유튜브 채널인 ‘교보증권 디지털TV’로 생중계했다.

교보증권은 선포식에서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연결하는 혁신적인 금융투자 파트너’가 되겠다는 회사의 새로운 비전을 발표했다.

비전 2025는 본연의 금융투자 서비스를 넘어 겸영·제휴 등 연결서비스를 확대해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교보증권은 이와 더불어 미션으로 ‘우리의 사명은 변화하는 세상에서 혁신적인 금융서비스로 고객가치를 향상 시키고 보다 나은 미래를 만드는 것이다’라고 발표했다.

교보증권 관계자는 “이는 4차 산업혁명, 디지털혁신 등 사회·경제적 변화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사회책임투자(SRI)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강조됨에 따른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날 박봉권, 이석기 교보증권 대표이사는 디지털 혁신에 강한 의지를 담아 태블릿을 활용해 비전과 미션을 직접 작성하여 전 임직원에게 발송하는 이벤트를 가졌다.

홍승빈 기자 hsbrobin@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홍승빈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증권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