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주택이 동탄2신도시 C-2블록 ‘동탄역 금강펜테리움 더 시글로’를 5월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동탄 테크노밸리에서 마지막으로 분양하는 주상복합 아파트다.
동탄역 금강펜테리움 더 시글로가 들어서는 동탄 테크노밸리는 총 면적 155만6000㎡에 첨단산업, 연구시설, 벤처기업이 복합된 최대 규모의 산업클러스터다. 광교 테크노밸리(약 27만㎡)보다 5배 이상 크고, 판교 테크노밸리(약 66만㎡)보다 2배 가량 큰 규모이다. 작년부터 지식산업센터, 공장, 사무실 등이 준공 돼 속속 입주를 시작했다. 향후 조성이 완료되면 약 4500여 개의 기업이 입주하고, 20만여 명의 인구가 상주하는 산업단지가 될 전망이다.
동탄역 금강펜테리움 더 시글로는 동탄 테크노밸리에서도 우수한 입지를 선점했다. 기흥 동탄IC가 인접해 있어 경부고속도로를 통해 강남권, 분당권 등 주요 도심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제2외곽순환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 이용도 편리하다. 인근 동탄역이 위치해 있어서 SRT를 이용하면 수서역까지 17분이면 이동할 수 있다.
동탄역 금강펜테리움 더 시글로 아파트는 전 가구 남향 위주 판상형으로 설계해 채광과 통풍이 뛰어나고, 개방감도 우수하다. 오피스텔(1.5룸/2룸)은 테라스와 복층형 설계인 누다락(일부 실 제외)을 적용해 공간활용도를 높였다.
동탄역 금강펜테리움 더 시글로 분양 관계자는 “개발호재가 많은 동탄 테크노밸리에서 우수한 입지를 선점한 데다 이제껏 보기 힘들던 상품성을 갖춰 랜드마크 주상복합 아파트로 기대가 높다” 며 “단지는 동탄에서 다섯 번째로 선보이는 금강펜테리움으로 브랜드타운을 이루는 단지이기도 하고, 금강펜테리움에 대한 수요자들의 신뢰가 높은 상황인 만큼 최고의 상품성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