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1.06.24(목)

현대카드, 무신사 전용 신용카드(PLCC) 출시…5% 청구 할인 혜택

기사입력 : 2021-04-12 09:21

무신사 정체성·패션 소재 재해석한 디자인 8종 선보여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현대카드가 무신사 전용 신용카드 ‘무신사 현대카드’를 공개했다. /사진=현대카드
[한국금융신문 김경찬 기자] 현대카드가 12일 대한민국 대표 패션 플랫폼 무신사(MUSINSA) 전용 신용카드(PLCC) ‘무신사 현대카드’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무신사 현대카드’는 현대카드와 무신사가 두 회사의 브랜딩·데이터 사이언스 역량을 결합해 만든 전용 신용카드(PLCC)로, MZ세대의 소비 성향을 면밀히 분석해 심플한 할인 혜택을 앞세운 것이 특징이다.

‘무신사 현대카드’는 무신사스토어와 무신사가 운영 중인 한정판 마켓 솔드아웃에서 결제 금액의 5%를 청구 할인해준다. 특히 무신사스토어 할인의 경우 무신사에서 제공하는 할인쿠폰과 중복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 외 모든 가맹점에서 결제한 금액의 1%를 무신사 적립금으로 쌓아주며, 무신사 적립금은 무신사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무신사 현대카드’의 카드 플레이트에는 무신사 매거진과 스니커즈, 청바지 등 무신사의 정체성과 패션 소재를 위트 있게 재해석한 8종의 디자인을 담았으며, 연회비는 국내전용과 국내외겸용(MasterCard) 모두 1만원이다.

‘무신사 현대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한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12월 31일까지 무신사스토어에서 2만 1000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2만원을 즉시 할인해준다.

또한 오는 25일까지 무신사스토어에서 5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8명에게 ‘에어조던 1 레트로 하이 OG x 트래비스 스캇’과 ‘나이키 SB 덩크 로우 프로 시카고’ 등 한정판 스니커즈를 제공한다. 두 행사는 무신사페이에 ‘무신사 현대카드’를 등록해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김경찬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2금융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