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유선희 기자] 쿠팡은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OTT) 쿠팡플레이를 통해 대한민국 국가대표 축구 경기를 생중계한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25일에는 일본 요코하마 닛산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친선 경기인 한일전을 생중계한다. 6월부터는 국내에서 진행되는 월드컵 아시아 지역 2차 예선 경기를 생중계한다. 6월 3일 대한민국 대 투르크메니스탄전, 11일 북한전, 15일 레바논전 등이다.
쿠팡플레이는 쿠팡의 유료 회원제인 '로켓와우' 회원을 대상으로 한 서비스다. 삼성과 LG 스마트TV 전용 애플리케이션(앱)이 출시됐고, 모바일 기기와 TV를 크롬캐스트로 연결할 수 있다.
김성한 쿠팡플레이 총괄 디렉터는 "쿠팡와우 회원들이 쿠팡플레이로 국가대표 축구 경기를 시청할 수 있도록 생중계 프로그램을 확장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했다.
유선희 기자 ysh@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