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대금리는 법인 상품과 조건부 우대가 이미 적용 중인 일부 상품을 제외한 OK저축은행 전 입출금예금 상품에 적용된다.
가입자 수가 가장 많은 OK대박통장의 경우 우대금리를 적용하면 연 1.5%의 금리를 제공하게 된다. 이를 통해 은행 정기예금 보다 높은 금리 혜택을 받으며, 상대적으로 운용이 자유로운 입출금예금 형태로 보유할 수 있다.
또한 OK저축은행은 우대금리 적용 이벤트에 발맞춰 사은 행사를 함께 전개한다는 방침이다. 다음달 1일부터 26일까지 타 금융기관에 자사 입출금예금 계좌를 등록하고, 1회 10만원 이상 입금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4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Tall)’ 모바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OK저축은행 관계자는 “타 기관에서도 OK저축은행의 상품이 더욱 쉽고, 편리하며, 널리 이용되길 기대한다”며 “금융의 경계가 갈수록 허물어지고 있는 만큼, 고객이 더 편리한 금융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데 초점을 맞춰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관련기사]
- 중금리대출 시장 재편 (3·끝) SBI·OK·웰컴저축銀, 중금리대출 시장 주도권 사수
- 최윤 OK금융 회장, 제24대 대한럭비협회장 취임…“럭비 저변 확대·활성화”
- OK금융그룹, 무한긍정 읏맨의 일상을 담은 '읏맨이야기' 펴내
- 최윤 OK금융그룹 회장, 제24대 대한럭비협회장 당선
- OK배정장학재단, 6기 OK생활장학생 모집에 2000여명 지원
- OK저축은행, 최대 1.8% 신축년 특판 ‘OK 읏샷! 정기예금’ 선봬
- OK배정장학재단, 장학생간 화합 위한 ‘언택트 송년의 밤’ 개최
- OK저축은행, 차세대시스템 구축 착수
- OK금융그룹, 2020년 공개채용 경쟁률 30대 1 넘어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