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1.05.17(월)

NH농협캐피탈, 경계를 넘어 미래를 함께하는 금융회사 ‘비전’ 선포

기사입력 : 2021-02-19 09:21

고객우선·DT 혁신·내실경영·인재육성·미래금융 추진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박태선 NH농협캐피탈 대표(앞줄 왼쪽 세 번째)가 지난 18일 2021 사업추진결의대회에서 임직원과 함께 비전 선포식을 가졌다. /사진=NH농협캐피탈
[한국금융신문 김경찬 기자] NH농협캐피탈이 새로운 비전을 선포했으며, 5대 핵심가치로 고객우선과 DT 혁신, 내실경영, 인재육성, 미래금융 등을 추진해나갈 계획이다.

NH농협캐피탈은 지난 18일 여의도 본사에서 ‘경계를 넘어 미래를 함께하는 금융회사’라는 비전 선포식을 가졌다고 19일 밝혔다.

새로운 비전 수립은 직원 대상 공모 등 임직원 모두가 참여하는 의견 수렴 과정을 거쳐 수립돼 비전을 향한 전임직원의 의지와 공감대를 더했다.

‘경계를 넘어’는 글로벌로 표현되는 국경을 넘어, 디지털로 금융의 한계를 넘어, 고객중심으로 고객의 기대를 뛰어 넘는다는 미래상을 제시하고 있다.

‘미래를 함께’에는 고객·농업인·임직원·계열사 등 NH농협캐피탈과 연결되어 있는 모든 이해관계자의 미래를 함께하여 동반성장 하자는 의미이며, 미래 변화에 민첩하게 대응하고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인재와 함께 미래를 대응하는 직원들의 인재상을 제시하고 있다.

‘금융회사’는 여신전문이라는 한정적인 역할을 벗어나 최고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진취적인 금융회사로 도약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박태선 NH농협캐피탈 대표이사는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의 흐름과 금융환경 변화에 대응할 수 있는 새로운 역할과 지향점이 필요한 시기에, 한계를 뛰어넘어 무한한 가능성을 이끌어내기 위한 새로운 비전을 수립·선포해 새로운 도약의 시작을 알린다”고 밝혔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김경찬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2금융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