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정선은 기자] 한국금융투자협회는 4일 통합 협회 출범 12주년을 맞이해 여의도 금투센터에서 ‘뉴비전(NEW VISION) 선포식’을 개최했다.
금투협은 선포식에서 앞으로 추구할 새로운 미션으로 '금융투자산업의 지속가능한 성장 생태계를 조성하여 자본시장 발전에 기여'를 채택했다.
협회의 비전으로 자본시장의 미래를 열어가는 글로벌 리더, 금융투자산업의 경쟁력을 높이는 파이낸셜 스페셜리스트,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는 혁신금융의 플랫폼 파트너로 정했다.
새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협회 임직원이 지녀야할 핵심가치로는 '행동하는 협회(ACTIVE KOFIA)'라는 슬로건 아래, Agile(변화주도), Communication(소통융합), Trust(신뢰정직), Innovation(창의혁신), Value(가치창조), Efficiency(효율증대)를 제시했다.
나재철닫기나재철기사 모아보기 금투협회장은 "작년은 조직의 안정에 중점을 두었다면 올해는 안정된 조직기반 위에 협회의 새로운 도약과 혁신을 기할 예정"이라며 "전 임직원은 새롭게 수립된 미션과 비전을 항상 염두에 두고 업무에 임하자"고 강조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