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4.03.05(화)

KB국민카드, 고객 패널 모집…열린 소통 추진 일환

기사입력 : 2021-02-02 09:05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개선 의견·아이디어 제안…10명 내외 선발

KB국민카드 본점. /사진=KB국민카드이미지 확대보기
KB국민카드 본점. /사진=KB국민카드
[한국금융신문 김경찬 기자] KB국민카드가 2일 고객과의 열린 소통을 위한 고객 패널 ‘이지 토커(The Easy Talker)’ 2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고객 의견과 아이디어를 경영 전반에 반영해 양질의 상품과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다.

KB국민카드는 카드 상품과 서비스 등에 관심이 많으며, 인터넷·스마트폰·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익숙하게 사용할 수 있고, 정기 간담회 참석과 온라인 커뮤니티 접속이 가능한 고객을 대상으로 패널을 모집한다.

패널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오는 7일까지 지원서와 사전 과제를 제출하면 되며, KB국민카드는 지원자 중 심사를 거쳐 2월 중 패널로 활동할 고객을 10명 내외로 선발할 예정이다.

패널로 선정된 고객은 올해 말까지 △KB국민카드에 대한 개선 의견과 아이디어 제안 △카드 발급과 사용 후 체험 보고서 제출 △온라인 커뮤니티 활동 과제 제출 △정기 간담회 등의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KB국민카드는 패널로 활동하는 고객에게 소정의 활동비도 제공할 계획이다. 고객 패널 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지난해 오프라인 고객 패널 제도인 ‘이지 토커’를 신설한 데 이어 온라인 채널을 통한 고객 패널을 운영하는 등 다양한 채널과 접점을 활용해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패널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경청해 보다 나은 고객 서비스 제공하고 제도 개선에도 적극 반영할 계획인 만큼 많은 고객들의 관심과 지원을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김경찬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2금융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