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국민카드는 카드 상품과 서비스 등에 관심이 많으며, 인터넷·스마트폰·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익숙하게 사용할 수 있고, 정기 간담회 참석과 온라인 커뮤니티 접속이 가능한 고객을 대상으로 패널을 모집한다.
패널로 선정된 고객은 올해 말까지 △KB국민카드에 대한 개선 의견과 아이디어 제안 △카드 발급과 사용 후 체험 보고서 제출 △온라인 커뮤니티 활동 과제 제출 △정기 간담회 등의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KB국민카드는 패널로 활동하는 고객에게 소정의 활동비도 제공할 계획이다. 고객 패널 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지난해 오프라인 고객 패널 제도인 ‘이지 토커’를 신설한 데 이어 온라인 채널을 통한 고객 패널을 운영하는 등 다양한 채널과 접점을 활용해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패널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경청해 보다 나은 고객 서비스 제공하고 제도 개선에도 적극 반영할 계획인 만큼 많은 고객들의 관심과 지원을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관련기사]
- KB국민카드, 태국 여전사 지분 인수 완료…3월부터 영업 본격화
- KB국민카드, 포인트 활용 ‘KB국민 중고거래 안심결제 서비스’ 출시
- [인사] KB국민카드
- KB국민카드, 애플리스 이용기업 디지털 업무환경 지원 서비스 제공
- [2021 고객경영 가속] 이동철 KB국민카드 대표, 전사적 ‘고객 보호’ 절차 장착
- [신년사] 이동철 KB국민카드 대표 "넘버원 금융플랫폼 구축 선도적 역할해야"
- [인사] KB국민카드
- KB국민카드, 커피빈 PLCC 카드 선보인다
- KB국민카드, 대한민국 데이터 품질 대상 과기부 장관상 수상
- KB국민카드 인니 현지 법인, IFC서 5000만 달러 현지 통화 자금 조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