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는 다가오는 2021년 설 연휴에 맞춰 귀성과 여행은 자제하고, 비대면을 통해 새해 정성과 덕담을 나눌 수 있는 ‘스테이 어웨이, 스테이 커넥티드(Stay Away, Stay Connected)’ 패키지를 선보인다.
새해에는 호텔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오후 3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을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신축년(辛丑年) 새해와 설날을 기념하기 위해 다채로운 경품을 증정하는 선물하 ‘소’ 이벤트도 진행한다.
패키지 이용객 모두에게 제공되는 선물하’소’ 경품 응모권으로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총 145명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1등 10명에게는 20만원 상당의 한우 선물세트, 2등 30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한우 선물세트가 제공돼 더욱 풍성한 신축년을 시작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는 ‘코로나 19’에 따른 거리두기 강화로 고객과 직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운영을 하고 있다. 이용을 위한 체크인 단계 시 발열체크는 물론 PCR 검사 이력 파악, 정기적인 방역소독, 직원들에 대한 보건용품 지급 등 만에 하나 생길 수 있는 확진자 이용과 관련해 선제대응 할 수 있도록 프로세스를 갖췄다.
비대면 명절을 위한 ‘스테이 어웨이, 스테이 커넥티드’ 패키지는 △객실(1박), △새해 선물 배달 세트(신라스테이 시그니처 베어 1개, 스페셜 새해 엽서 1장), △선물하’소’ 경품 프로모션 응모권 1장,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3시(토요일 체크아웃 제외)로 구성됐다. 오는 2월 28일까지 전국 12개 신라스테이 전 지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홍지인 기자 helena@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