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07.20(토)

넷마블 카밤, ‘마블 렐름 오브 챔피언스’ 글로벌 정식 출시

기사입력 : 2020-12-17 15:18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ad

‘마블 콘테스트 오브 챔피언스’ 이어 두 번째 협업
다양한 장비와 무기로 나만의 커스터마이징 가능

넷마블의 북미 자회사 카밤이 개발한 '마블 렐름 오브 챔피언스'가 오늘 글로벌 정식 출시됐다. 사진=넷마블이미지 확대보기
넷마블의 북미 자회사 카밤이 개발한 '마블 렐름 오브 챔피언스'가 오늘 글로벌 정식 출시됐다. 사진=넷마블
[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넷마블의 북미 자회사 카밤이 개발한 실시간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마블 렐름 오브 챔피언스’가 17일(북미 시간 16일) 글로벌 정식 출시됐다.

‘마블 렐름 오브 챔피언스’는 ‘마블 콘테스트 오브 챔피언스’에 이은 카밤과 마블의 두 번째 협업 작품으로, 중국을 제외한 전 세계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12개 언어로 출시됐다.

‘마블 렐름 오브 챔피언스’는 마블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하우스’라는 가문 개념을 도입해 이용자들이 팀을 이루어 실시간 3대3 전투를 펼치는 것을 핵심으로 한다.

이용자들은 다른 가문의 이용자들과 실시간으로 액션 아레나 전투를 치르며, 이를 통해 ‘배틀 월드’라 불리는 세계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전쟁을 경험할 수 있다.

론칭 버전에서는 총 7종의 마블 캐릭터가 제공되며, 이용자들은 완비된 장비 세트와 독특한 무기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팀 필즈 카밤 대표는 “카밤과 마블의 오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탄생한 이 게임은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깊은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빌 로즈만 마블 게임주의 부사장 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마블 콘테스트 오브 챔피언스가 6주년을 맞이하는 이 시점에서 카밤과 함께 새로운 게임을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용자들은 직접 마블 영웅을 선택하고 무기와 장비를 세팅하는 커스터마이징의 재미를 느끼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정은경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산업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