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Sh수협은행이 12월 1일부터 20일까지 출범 4주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Sh수협은행 [한국금융신문 김경찬 기자] Sh수협은행이 수협은행 출범 4주년을 기념해 다음달 1일부터 20일까지 아이패드 에어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Sh수협은행은 지난 2016년 12월 1일 수협중앙회에서 분리돼 새롭게 출범하였다.
이벤트 참여는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수협은행의 캐릭터 마스코트 ‘Hey! 프렌즈’ 중 ‘라온이’를 직접 그린 후 해시태그 ‘#Sh수협은행’·‘#수협은행4주년’·‘#Hey프렌즈’·‘#수협은행라온이’ 등을 통해 4주년 축하메세지를 게시하면 된다.
응모자 중 심사를 통해 선정된 1등 1명에게는 ‘아이패드 에어 64GB WIFI’를, 2등 4명에게는 20만원 상당의 수협 기프트카드를 선물할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3등 40명에게 편의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출범 4주년을 맞아 수협은행에 대한 변함없는 신뢰와 성원을 보내주시는 많은 고객님들께 작은 선물을 드리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중심경영 실천을 통해 고객 곁에 더 가까운 은행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