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자리에서 김형준 PD는 PC MMORPG의 본질적 재미에 집중한 엘리온의 핵심 콘텐츠를 중점적으로 소개했다.
특히 이용자들이 경험하게 될 수천 가지 조합이 가능한 스킬 커스터마이징과 논타겟팅 전투 액션, 그리고 다양한 규칙을 가진 진영 전쟁 콘텐츠 차원 포탈까지 다채로운 특장점을 선보였다.
여기에 길드 시스템인 클랜이 중심이 된 클랜전과 서버 간 대전이 펼쳐지는 엘리온 포탈을 차지하기 위한 대규모 전쟁 진영전 등 방대한 콘텐츠도 함께 공개했다.
이어진 서비스 계획 발표에서 김상구 PC 사업 본부장은 MMORPG 운영에 대한 이용자들의 대표적 관심 사항인 업데이트 시 아이템의 가치 보전 방안과 빠른 운영 업무 처리 방향, 그리고 MMORPG에서 클린한 플레이 환경을 방해하는 BOT 및 어뷰징 대응 방안 등에 대한 준비 사항들을 공개했다.
이용자의 가장 큰 관심사인 이용 정책에 대해서는, 엘리온에 이용권 구매 방식을 도입한다고 밝혔다.
엘리온은 28일부터 12월 8일까지 그랜드 오픈 기념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사전 예약 기간에는 게임 이용권이 포함된 세 종류의 사전예약 한정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이용자에게는 12월 9일 고유 닉네임 선정이 가능한 사전 캐릭터 생성에 참여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상급 한정 패키지 구매 이용자에게는 엘리온을 시작할 때 유용하게 활용되는 편의 아이템과 카카오프렌즈 소환수, 탈 것 한정 아이템이 지급한다.
카카오게임즈의 하반기 기대작 PC MMORPG 엘리온의 게임 정보 및 12월 10일 그랜드 오픈 일정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승혁 기자 osh0407@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