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오픈 일정은 28일 개최된 엘리온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공개됐다.
이 자리에서 김형준 PD는 PC MMORPG의 본질적 재미에 집중한 엘리온의 핵심 콘텐츠를 중점적으로 소개했다.
특히 이용자들이 경험하게 될 수천 가지 조합이 가능한 스킬 커스터마이징과 논타겟팅 전투 액션, 그리고 다양한 규칙을 가진 진영 전쟁 콘텐츠 차원 포탈까지 다채로운 특장점을 선보였다.
이어진 서비스 계획 발표에서 김상구 PC 사업 본부장은 MMORPG 운영에 대한 이용자들의 대표적 관심 사항인 업데이트 시 아이템의 가치 보전 방안과 빠른 운영 업무 처리 방향, 그리고 MMORPG에서 클린한 플레이 환경을 방해하는 BOT 및 어뷰징 대응 방안 등에 대한 준비 사항들을 공개했다.
이용자의 가장 큰 관심사인 이용 정책에 대해서는, 엘리온에 이용권 구매 방식을 도입한다고 밝혔다.
엘리온은 28일부터 12월 8일까지 그랜드 오픈 기념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사전 예약 기간에는 게임 이용권이 포함된 세 종류의 사전예약 한정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이용자에게는 12월 9일 고유 닉네임 선정이 가능한 사전 캐릭터 생성에 참여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상급 한정 패키지 구매 이용자에게는 엘리온을 시작할 때 유용하게 활용되는 편의 아이템과 카카오프렌즈 소환수, 탈 것 한정 아이템이 지급한다.
카카오게임즈의 하반기 기대작 PC MMORPG 엘리온의 게임 정보 및 12월 10일 그랜드 오픈 일정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승혁 기자 osh0407@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