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우리카드가 '배달의민족 비장의카드 V.2' 연회비 캐시백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리카드는 ‘배달의민족 비장의카드 V.2’ 출시 기념 연회비 100%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9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올해 말까지 ‘배달의민족 비장의카드 V.2’를 발급받고, 배달의민족에서 1회 이상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연회비 3000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배달의민족 비장의카드 V.2’는 올해 9월 출시된 체크카드 상품으로, 5000원 이상 결제 시 1100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G마켓, 옥션 등 오픈마켓과 대중교통, 카페, 베이커리 등에서도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해외겸용 3000원이며, 온라인을 통해 발급 가능하다.
이벤트와 카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카드 홈페이지와 스마트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배달 음식에 대한 수요가 급증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여 해당 카드와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배달의민족 캐릭터를 활용한 카드 디자인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