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이터 플랫폼 뱅크샐러드가 채용 플랫폼 원티드와 손잡고 차세대 소프트웨어 인재 모집을 위한 ‘온라인 채용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뱅크샐러드는 이번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통해 국내 대표 데이터 플랫폼 기업으로서의 비전과 성과, 향후 마이데이터를 기반한 데이터 산업의 방향성을 소개하고 현직 전문가들의 다양한 경험담과 유용한 업계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다.
메인 세션에서는 뱅크샐러드 김태호 최고기술책임자(CTO)가 기술 조직 및 개발 문화를 소개하고 데이터 기반의 의사결정 조직인 데이터 파운데이션(Data Foundation) 팀의 천인우 리드가 데이터 활용 및 분석 환경 구축에 대해 설명을 진행한다. 피플 앤 컬쳐(People & Culture) 팀의 김기재 리드가 뱅크샐러드의 조직 문화와 채용 제도에 대해 안내할 계획이다.
뱅크샐러드 채용 설명회 참가 신청은 원티드 홈페이지에 마련된 뱅크샐러드 온라인 채용설명회 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으며, 참가 신청자에 한해 온라인 채용 설명회 입장 URL이 제공된다.
뱅크샐러드 피플앤컬쳐팀의 김기재 리더는 “차세대 성장 동력으로 주목받는 데이터와 개발 직무에 대한 취업 정보를 제공하고, 청년들의 취업 고민을 함께 나누고자 이번 온라인 채용 설명회를 준비했다”며 “마이데이터 시대에 발맞춰 생활의 혁신을 이끌어 갈 뱅크샐러드의 비전에 공감하고 함께 만들어 나아갈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