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태원기사 모아보기 SK그룹 회장이 코로나19 이후 경영전략을 수립하는 CEO 세미나를 연다.5일 재계에 따르면 SK그룹은 이달 중하순경 '2020 CEO 세미나' 개최를 추진하고 있다. 구체적인 방안은 확정되진 않았지만 오프라인 행사를 계획하고 있다.
이미지 확대보기경영진 입장에서는 연말인사를 앞두고 한 해 성과를 평가받는 가장 중요한 정례행사이기도 하다.
올해 중심 주제는 코로나19 이후 경영전략이 될 전망이다. SK그룹은 지난해부터 인사평가에 사회적 가치를 매출 등 경제적 가치와 동등한 비중으로 평가하는 시스템을 도입했다. 올해는 코로나19라는 새로운 경영환경과 연계한 사회적 가치 창출 방법이 핵심이 될 것이라는 관측이다.
관련기사
곽호룡 기자 horr@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DQN] 주성엔지니어링, 수주 75% 줄었는데 PBR은 14배](https://cfnimage.commutil.kr/phpwas/restmb_setimgmake.php?pp=006&w=110&h=79&m=5&simg=20260624170208083900141825007d12411124362.jpg&nmt=18)
![업스테이지 투자심사하다 사랑에 빠진 그녀 [나는 CFO다]](https://cfnimage.commutil.kr/phpwas/restmb_setimgmake.php?pp=006&w=110&h=79&m=5&simg=20260619221342065820dd55077bc212411124362.jpg&nmt=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