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 ‘집콕 라이프’를 선택한 헬로tv 고객들의 답답함을 달래기 위해 TV 속으로 영화 탐험을 떠나는 콘셉트로 이벤트를 마련했다.
헬로tv 고객들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코인 환급, 경품, 할인 등 다양한 혜택과 함께 다채로운 인기 영화들을 즐길 수 있다.
프로모션은 25일부터 열린다. 퀴즈와 할인 이벤트는 내달 4일까지, 환급과 경품 이벤트는 한글날 연휴까지 참여할 수 있도록 다음달 11일까지 진행된다.
총 20개 영화 퀴즈를 준비했으며, 고객들은 총 1만 원을 획득할 기회를 얻는다. 퀴즈를 푸는 재미와 현금 포인트까지 얻을 수 있어 고객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
최신 영화로 구성된 프리미엄 특집관에서는 구매 횟수에 따라 tv코인을 제공하는 환급 원정대가 열린다. 해당 특집관에서 영화 2편 구매 시 헬로tv코인 5000원을, 3편 이상 구매 시 1만 원을 되돌려준다.
경품 원정대는 상반기 인기 영화 시청 시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백두산, 시동, 기생충 등이 포함된 상반기 TOP 20 특별관에서 영화 구매 시 1000명을 추첨해 치킨, 햄버거, 편의점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할인 원정대는 추석 인기 영화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슈퍼배드, 미션 임파서블, 그래비티 등 다양한 장르의 해외 인기 영화들이 다수 포진해있어, 온 가족이 다 함께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LG헬로비전 관계자는 “코로나로 ‘홈추족’이 늘어난 상황을 고려해 4개의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라며, “헬로tv와 함께 최신 인기 영화도 관람하고 각종 혜택도 얻는 풍성한 추석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오승혁 기자 osh0407@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