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23일 (한국시간) 온라인을 통해 ‘모든 팬들을 위한 삼성 갤럭시 언팩(Samsung Galzxy Unpacked for Every Fan)’을 열고 ‘갤럭시S20 FE(팬 에디션)’를 공개했다.
‘갤럭시S20 FE’의 전면에는 3200만 고화소 카메라가 탑재됐다. ‘테트라 버닝 기술’이 적용돼 저조도 환경에서도 또렷하고 생생한 셀피 촬영이 가능하다.
후면에는 ▲1200만 화소 기본 ▲1200만 화소 초광각 ▲800만 화소 망원 카메라의 트리플 카메라를 탑재했다.
디스플레이는 6.5인치 인피니티-O-슈퍼 아몰레드를 탑재했다. 120Hz 주사율을 지원해 끊김 없이 부드러운 화면을 구현해낸다. 배터리는 4500mAh로 대용량을 탑재했으며, 최대 25W의 초고속 충전도 지원한다.
마이크로소프트와 협업을 통해 ‘엑스박스 게임 패스 얼티밋’도 지원한다. 사용자는 언제 어디서나 100여 종의 게임을 스마트폰으로 즐길 수 있게 됐다.
‘갤럭시S20 FE’의 색상은 ▲클라우드 레드 ▲클라우드 오렌지 ▲클라우드 라벤더 ▲클라우드 민트 ▲클라우드 네이비 ▲클라우드 화이트로 총 6가지로 출시된다. 헤이즈 공법으로 마감해 지문과 얼룩도 최소화한다.
‘갤럭시S20 FE’는 오는 10월 2일 전 세계에 출시된다. 제품 사양 및 색상은 국가별로 상이하다.
국내에서는 ▲클라우드 레드 ▲클라우드 라벤더 ▲클라우드 민트 ▲클라우드 네이비 ▲클라우드 화이트 5가지 색상의 5G 모델로 출시된다. 사전예약은 10월 6일부터 진행되며, 10월 중순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