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택트 덕력검증소’는 주로 선물을 받는 입장이었던 연예인이 팬에게 그간 감사의 마음을 담아 선물하는 ‘역조공’을 접목한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내 팬은 내가 챙긴다’의 줄임말 ‘내팬내챙’을 모토로 제작됐다.
‘온택트 덕력검증소’의 첫 번째 출연진으로는 다섯 번째 미니앨범 '디스토피아: 루즈 마이셀프'(Dystopia : Lose Myself)로 성공적인 컴백을 마친 ‘드림캐쳐’가 출연한다.
드림캐쳐는 ‘온택트 덕력검증소’에서 팬덤 ‘인썸니아’의 ‘썸냐’들에 대한 문제들에 서로 거침없이 정답을 외치고, 팬과의 실제 전화 연결에서 팬 보다 들뜬 모습을 보이는 등 팬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표출한 것으로 알려졌다.
드림캐쳐의 ‘온택트 덕력검증소’는 본편 4편으로 구성돼 있다. 오는 22일부터 화•목 오후 6시에 아이돌Live를 통해 무료로 독점 공개된다.
아이돌Live는 LG유플러스 고객뿐만 아니라 타사 고객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UHD2’ 또는 ‘UHD3’ 셋톱박스를 이용하는 U+tv 고객은 IPTV용 ‘U+tv 아이돌Live’ 서비스를 통해 즐길 수 있다.
‘내팬내챙’ 프로젝트인 만큼 팬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이돌Live 앱 이벤트 메뉴에서 ‘온택트 덕력검증소’ 드림캐쳐편 이벤트에 응모한 팬 대상 추첨을 통해 ▲드림캐쳐가 직접 그린 ‘썸냐’ 캐리커처 ▲직접 쓴 생일축하 카드 ▲영상통화 기회 ▲원하는 포즈의 사진 등을 증정한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