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샵에서는 ‘1분주문 예약’ 서비스를 선보인다. 고객이 KT샵에서 기기변경 시 예약 방법을 1분주문 예약으로 선택하면 기존 가입 정보를 활용해 빠르고 간단하게 갤럭시노트20을 예약할 수 있다.
KT 슈퍼플랜 Plus 요금제 혜택인 ‘시즌 초이스’에서 선택할 수 있는 ‘시즌 믹스’에 가입하면 tvN, JTBC, 프로야구 등 200여 개의 국내 실시간 TV 채널, 8만여 편의 무료 VOD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지니 스마트 음악감상’도 함께 선택할 수 있다.
'5G스트리밍게임' 서비스에 가입할 경우 3개월 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5G스트리밍게임 특화 게임패드도 제공한다. 모바일 게임 ‘뮤:아크엔젤’의 아이템 제공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선착순 10만명에게는 갤럭시노트20의 KT 전용 색상인 ‘레드’로 커스터마이징된 프리미엄 아이템과 1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KT는 갤럭시노트20 론칭행사로 사전개통일 하루 전인 13일 저녁 ‘비대면 라이브 토크쇼’를 진행한다.
이번 비대면 라이브 토크쇼에는 최근 제대 후 솔로앨범을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하이라이트 윤두준이 출연한다.
이현석 KT Device사업본부장 전무는 "갤럭시노트20 출시를 준비하며 KT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혜택을 마련했다”며 “영상, 게임 등 KT의 5G 콘텐츠를 갤럭시노트20을 통해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