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재윤, 구명회 카트라이더 개발자 문호준, 유영혁 선수
김대겸 해설위원, 최시은 아나운서 토크쇼 형식 정보 공개
[한국금융신문 오승혁 기자] 넥슨이 온라인 캐주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에서 ‘방구석 간담회’를 온라인으로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서비스 16주년을 맞아 마련된 이번 간담회에서는 조재윤, 구명회 카트라이더 개발자와 문호준, 유영혁 선수, 김대겸 해설위원, 최시은 아나운서가 출연해 게임 관련 다양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이미지 확대보기 넥슨의 카트라이더 16주년 기념 방구석 간담회 포스터/사진=넥슨 16주년에 대한 소회 및 기념 이벤트, 향후 업데이트 소식, 개발 방향성에 대한 정보가 토크쇼 형식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방구석 간담회 영상은 오는 5일 저녁 8시에 카트라이더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다.
넥슨은 이날 홈페이지에서 생방송을 시청하고 화면에 등장하는 다오를 잡은 이용자에게 획득 개수에 따라 유니크 카트바디 아르테미스 X, 레전드 등급의 파라곤 X, 백기사 X 등 다양한 보상을 추첨 지급한다.
카트라이더의 16주년 기념 방구석 간담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승혁 기자 osh0407@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