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오승혁 기자] 넥슨이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 '도검' 시즌을 오픈하고 콘텐츠를 추가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에서 신규 카트 ‘청월검’을 공개했다. 날렵한 외형의 청월검은 선 채로 탑승하여 허공을 질주할 수 있다. 황금 복돼지 카트, 레전드 등급의 저스티스 카트도 함께 등장했다.
또한, 전설 속 월하문 문파의 수제자 월희와 일영 캐릭터를 추가하고 마이룸에 도검 테마를 선보였다. 검의 문과 같은 인테리어 소품을 배치해 마이룸을 이색적인 분위기로 꾸밀 수 있다.
이미지 확대보기 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의 무협 시즌 도검2 홍보물/사진=넥슨 두 번째 시즌을 맞아 신규 모드 플래그전과 미니게임 오목도 도입했다. 플래그전은 트랙 위에 등장하는 깃발을 소속 팀 진영으로 가져와 점수를 획득하는 방식의 아케이드 모드다. 최고 레벨은 60에서 90까지 확장했다.
이용자는 오는 30일까지 게임 내 퀘스트틀 완료해 동화를 모으면 청월검을 얻을 수 있다. 26일까지 레이싱 대전에 참여하고 붓 조각을 획득하면 일영 비밀코드로 교환 가능하다.
또한, 넥슨은 검 모양 카트 은월검을 비롯해 스피드 카트 벤져, 클럽원의 점수에 따라 순위가 정해지는 클럽 CP전, 아케이드 모드 악당 잡기 등 풍성한 즐길거리를 올 여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의 시즌2 도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와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승혁 기자 osh0407@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