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오승혁 기자] 넥슨이 스튜디오비사이드가 개발하고 넥슨이 서비스하는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Counterside)’에 캐릭터 2종의 각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각성 캐릭터는 기존 캐릭터와 성능, 외형이 차별화된 신규 캐릭터다. 업데이트에서 펜릴소대의 소대장 힐데, 육익 소속 이지수가 최초의 각성 캐릭터로 등장한다. 각성 캐릭터는 별도 채용 콘텐츠 기밀 채용으로 획득 가능하다.
힐데의 각성 캐릭터 지크프리트 힐데는 적에게 따라붙는 각성 디펜더 클래스로, 게임 세계관 내 금기시되던 힘을 해방시킨 힐데의 또 다른 모습이다. 이지수는 각성 서포터 클래스로 새롭게 출시한 캐릭터로, 주술과 저주 능력을 검술에 접목하여 적의 회복과 공격을 봉쇄하는 능력에 특화되어 있다.
넥슨은 빙고 이벤트 서킷 링크 시스템을 30일까지 진행한다. 메인스트림, 자유계약 등 콘텐츠를 플레이하여 흩어진 기록을 얻고 이를 사용해 빙고 숫자를 뽑을 수 있다.
빙고 줄 완성 보상으로 채용계약서, 특수적성핵 등을 획득할 수 있고, 누적 보상으로 이지수를 획득할 수 있으며 기밀 채용 계약서 60개 등을 제공받는다.
또한, 폴른 호크 확률업 채용 콘텐츠를 23일까지 운영한다. 폴른 호크는 이용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팀이며 로자리아 르 프리데, 프레데릭 도마, 프레데릭 유마로 구성됐다. 이용자는 이번 채용 콘텐츠를 통해 보다 높은 확률로 해당 캐릭터들을 채용할 수 있다.
카운터사이드의 각성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카운터사이드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승혁 기자 osh0407@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