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건설은 충청남도 당진시 수청2지구에 아파트를 공급하면서 아트홀 같은 ‘호반써밋 시그니처’ 견본주택을 선보였다.
견본주택 내 카페테리아에서는 음료를 제공하고 방문객들이 여유롭게 쉴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카페테리아는 층고를 높인 오픈 스페이스로 구현했고, 원색적인 색감의 가구와 아치형 인테리어로 고풍스러움을 더했다.
또한 호반써밋 시그니처 견본주택에서는 상품의 세부 이해를 돕기 위한 전시 구성이 돋보인다.
호반써밋 시그니처 견본주택을 찾은 한 방문객은 “당진에 10대 건설사인 호반건설 아파트가 들어온다고 해서 방문했는데 인테리어가 마치 호텔 로비나 미술관에 온 것 같은 느낌을 준다”고 말했다.
호반건설 관계자는 “호반써밋 시그니처 견본주택이 고객들의 상품에 대한 이해를 돕고, 나아가 휴식을 줄 수 있는 공간도 됐으면 했다”면서 “지역 핵심 입지에서 처음 선보이는 당사의 브랜드인 만큼 견본주택부터 상품, 서비스까지 모두 최상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호반건설의 ‘호반써밋 시그니처’는 충청남도 당진시의 중심으로 꼽히는 당진시청 인근에 들어서며, 당진시에 공급하는 첫 ‘호반써밋’ 브랜드 아파트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9층, 12개 동 규모이며, 총 1,084가구의 대단지로 조성된다.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 84㎡ 단일면적으로만 구성됐고, 타입별 가구 수는 ▲84㎡A 847가구, ▲84㎡B 189가구, ▲84㎡C 48가구다.
분양일정은 7월 14일(화)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5일(수) 1순위 청약, 16일(목) 2순위 청약이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22일(수)이고, 계약은 8월 4일(화)부터 6일(목)까지 3일간 진행된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