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정진기사 모아보기 셀트리온그룹 회장(사진)이 23일 "7월16일 코로나19 치료제 인체 임상에 들어간다"고 말했다.이날 서 회장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20 넥스트라이즈 강연자로 나와 이같이 밝혔다.
서 회장은 "셀트리온은 오늘(23일)까지 햄스터 임상을 끝내고 원숭이 임상에 이어 7월 16일 인체 임상에 들어간다"면서 "올해 안으로 임상이 다 끝나고 내년 1분기에는 허가 프로세스가 종료할 것으로 생각된다"고 했다.
마지막으로 서 회장은 "우리를 포함한 전 세계 200여개 회사들이 코로나19 치료제를 개발하고 있다"면서 "내년 상반기 백신 치료제가 나올 것"이라고 전망했다.
곽호룡 기자 horr@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DQN] 주성엔지니어링, 수주 75% 줄었는데 PBR은 14배](https://cfnimage.commutil.kr/phpwas/restmb_setimgmake.php?pp=006&w=110&h=79&m=5&simg=20260624170208083900141825007d12411124362.jpg&nmt=18)
![업스테이지 투자심사하다 사랑에 빠진 그녀 [나는 CFO다]](https://cfnimage.commutil.kr/phpwas/restmb_setimgmake.php?pp=006&w=110&h=79&m=5&simg=20260619221342065820dd55077bc212411124362.jpg&nmt=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