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0.07.12(일)

이디야 '달고나 음료 2종' 선보여

기사입력 : 2020-05-28 20:58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이디야는 최근 소비자들의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달고나 음료 2종을 28일 출시했다. 사진=이디야커피.
[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이디야는 최근 소비자들의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달고나 음료 2종을 28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달고나 음료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라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진 홈카페족들이 직접 만들기 시작하며 트렌드가 된 음료로 커피와 설탕을 물과 함께 섞어 크림형태가 될 때까지 약 400번 이상 저어 만드는 수고가 필요하다.

이디야커피는 최근의 트렌드를 반영하여 큰 수고 없이 매장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달고나 라떼’와 ‘달고나 밀크티’ 2종을 출시했다. 두 제품 모두 실제 달고나를 부셔서 만든 바삭하고 달콤한 토핑과 커피를 넣지 않아도 달고나의 향을 낼 수 있는 전용 베이스 시럽을 사용했다. 이번 달고나 신제품은 논커피(Non-coffee)군 제품으로 에스프레소가 들어가지 않아 카페인 함량이 낮기에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달고나 라떼’는 달콤한 달고나와 고소한 우유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음료로 달고나 특유의 맛을 잘 구현한 제품이며 ‘달고나 밀크티’는 달고나와 고급스러운 얼그레이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음료로 달콤한 맛과 풍미가 특징이다. 가격은 ‘달고나 라떼’ 3,500원, ‘달고나 밀크티’ 3.800원으로 구성되었다.

김주예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장은 “작년 흑당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들이 큰 호응을 얻었던 것처럼 이번 달고나 제품도 또한 뛰어난 맛으로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며 “타사 제품과 차별화 될 수 있도록 품질을 높여 출시한 만큼 고객께서 간편하게 즐기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서효문 기자기사 더보기

유통·부동산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