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홍승빈 기자] 교보증권은 오는 11일부터 6월 5일까지 총 4주간 해외선물 실전투자대회 ‘해선에 산다’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참여방법은 해외파생상품 계좌 보유 고객이면 누구나 교보증권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신청기간은 5월 10일까지다.
시상은 매주 수익률 우승자에게 상금 50만원과 상패를 지급한다. 그리고 총 4주간 종합 수익률을 산정해 1위 200만원, 2위 150만원, 3위 100만원, 4위 50만원의 상금과 상패를 지급한다.
우성문 교보증권 국제선물부장은 “코로나19로 변동성 장세가 확대되어 새로운 투자 기회가 많아졌다”며 “신규고객은 9개월간 2.99달러 수수료 적용 등 혜택도 풍성하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교보증권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국제선물부 24시간 상담 데스크로 하면 된다.
홍승빈 기자 hsbrobin@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