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윈은 전국 330여개 GS칼텍스 직영 주유소와 가맹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국내 최다 주유소 거점을 확보한 모바일 주유 플랫폼으로 자리잡은 오윈은 27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대대적인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급받은 주유 쿠폰은 오윈 앱 내 지갑에 들어가 쿠폰 관리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주유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GS칼텍스 가맹점 330개 돌파 기념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동일 기간 동안 오윈 앱 이용 고객 중 총 300명을 추첨해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1등 삼성 갤럭시 S20 128G 1명 ▲2등 에어팟프로 2명 ▲3등 스타벅스 기프티콘 1만원권 7명 ▲4등 오윈 GS 주유 쿠폰 1만원권 20명 ▲5등 오윈 GS 주유 쿠폰 3000원권 50명 ▲6등 오윈 GS 주유 쿠폰 1000원권 220명이다. 당첨 결과는 6월 8일 오윈 앱에서 발표되며 경품으로 지급된 주유권의 사용 기간은 2개월이다.
신성철 오윈 대표는 “장기간 경기 침체와 불황으로 전 국민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기에 오윈의 주유비 지원이 조금이나마 서민 가계 경제에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오윈이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국민들이 안심하고 주유할 수 있는 비대면 드라이브 스루 주유 경험을 제공해온 것처럼, 앞으로 더 다양한 분야에서 운전자의 일상을 스마트하게 변화시키는 혁신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윈은 앱 하나로 운전자의 이동경로에 있는 주유 가격 비교부터 주유 예약 결제까지 원스탑으로 이용할 수 있는 국내 최대 모바일 주유 서비스다.
오윈은 계속해서 주유소 거점을 늘려 나가는 동시에 식음료, 발렛파킹, 세차 등 더 다양한 생활 영역에서 이용자들이 카커머스 기술 혁신을 누릴 수 있도록 시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오승혁 기자 osh0407@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