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영종국제도시 내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되는 호반건설의 ‘호반써밋 스카이센트럴’이 사이버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들어갔다.
호반써밋 스카이센트럴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단지의 사이버 견본주택에서는 널찍한 생활공간과 동선을 고려한 주방 등 편리한 공간 구성이 엿보였다. 침실 외에도 파우더룸과 드레스룸이 따로 구비돼 생활감을 높인 점도 특징이었다. 아울러 홈페이지에는 사이버 견본주택만이 아니라 사이버 카탈로그까지 구비돼있어 직접 현장에 방문하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한 준비성이 돋보였다.
‘호반써밋 스카이센트럴’은 지하 1층~지상 25층, 6개동 전용면적 74~84㎡ 총 534가구다. 타입 별로는 ▲74㎡A 96가구 ▲74㎡B 98가구 ▲84㎡A 117가구 ▲84㎡B 123가구 ▲84㎡C 50가구 ▲84㎡D 50가구로 구성된다.
그 중 ‘호반써밋 스카이센트럴’이 들어서는 영종국제도시는 교육, 주거 쾌적성 등 우수한 주거 여건을 갖췄고, 미래가치도 기대된다.
단지 주변에 인천 중산초, 중산중이 있고, 명문고로 유명한 인천하늘고와 인천과학고, 인천국제고도 가까워 교육환경이 우수하다. 2개의 학교용지가 예정돼 있어 도보 통학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단지와 인접한 제3연륙교가 올해 하반기에 착공될 예정이다. 추후 개통 시 청라국제도시와 바로 연결돼 스타필드 청라(예정), 코스트코 청라점(예정), 청라의료복합타운(예정) 등 청라국제도시의 생활 인프라를 공유할 수 있게 된다.
호반써밋 스카이센트럴 분양관계자는 “송도와 청라에서 1만여 가구를 공급하며, 인천권역에서는 인기 브랜드로 입소문이 났다.”며 “특히, 입지 여건, 4베이 4룸과 다양한 수납공간 등 장점이 많아서 좋은 반응을 예상한다.”고 말했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