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그룹 김상열닫기김상열기사 모아보기 회장(사진)이 2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코로나 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위해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호반그룹 김상열 회장은 ‘맑은 마음, 깨끗한 마음, 사랑의 성공’의 꽃말을 지닌 안개꽃을 골랐고, 동참한 그룹사 임직원들에게는 ‘영원한 애정’의 꽃말을 지닌 튤립을 선물했다.
호반그룹은 매년 생일을 맞은 임직원들에게 축하 꽃다발, 케이크 상품권 등을 전달하고 있고, 신입 사원들에게도 환영의 꽃다발을 전달하고 있다.
김상열 회장은 미래에셋대우 최현만닫기최현만기사 모아보기 수석부회장의 추천을 받아 이번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 김 회장은 다음 참여자로 하림그룹 김홍국 회장을 추천했다.
한편, 호반그룹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펼치고 있다. 지난 달 호반건설은 대한적십자사에 성금 3억 원을 기탁했고, 상업시설 임대사업을 하고 있는 ‘아브뉴프랑’과 레저사업 운영사인 ‘호반호텔&리조트’는 200여 임대 매장의 소상공인과 중소사업자에게 최장 6개월간 임대료의 10~30%를 감면하기로 했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