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끼리는 다니엘튜더 대표가 개발하고 헤드티쳐 혜민스님이 직접 콘텐츠를 제작해 구글 플레이스토어 2019년 올해를 빛낸 숨은 보석 앱 최우수상을 수상한 국내 대표 명상 앱으로 손꼽힌다.
코끼리 명상 앱은 어려운 시기를 함께 이겨내고자 불안한 마음을 다루는 S.O.S 긴급 힐링 명상 등 일부 컨텐츠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노인, 장애인, 주부, 수험생, 직장인이 모두 이용 가능하다.
코끼리 명상 앱은 어려운 시기에 힘을 북돋기 위해 마음 백신 나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심리적 도움이 필요한 곳에 사연을 신청하면 코끼리 명상 무료 이용권 100장을 보내준다. 코끼리 명상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공식 계정에 공지된 이벤트 링크 페이지에 간단한 사연 입력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 기간은 오는 31일까지이며 응원 댓글 참여자에게는 카카오 힐링 굿즈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마음수업이 개발한 코끼리 명상앱은 심리 전문가들이 직접 제작한 명상, 수면, 심리치유 콘텐츠와 힐링 음악을 제공한다.
헤드티쳐 혜민스님을 비롯해 헤르츠 곽정은 작가, 청춘상담소 장재열 소장, 하이어셀프 알렉스 룽구 등의 전문가들과 허윤희 DJ, 이영호닫기이영호기사 모아보기 배우, 명로진 작가 등의 목소리 기부를 통해 제작된 500여편의 오디오 콘텐츠를 통해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