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구혜린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오는 17일 하루동안 네이버 쇼핑 플랫폼 '브랜드스토어'에서 자사 가구 150여종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한샘 브랜드데이'를 연다.
먼저, 출시 이후 10년간 200만개 이상 판매되는 등 국민책장으로 불리는 한샘의 '샘책장'은 29% 할인된 7만6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생활용품, 장난감 등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샘키즈 수납장'은 34% 할인된 12만9000원에 판매한다.
한샘의 대표 리클라이너 소파인 '프라임 리클라이너 소파'는 40% 할인된 99만5000원에 '프리미엄 소파 하이시리즈'의 '엠마', '론다', '모먼트' 제품도 최대 32% 할인된 85만6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이 밖에도 9만9000원에 구매 가능한 매트리스를 선보이고 옷장, 의자, 책상 등 다양한 가구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가구 할인 뿐만 아니라 이벤트 당일에만 쓸 수 있는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네이버 스토어찜을 하면 2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톡톡 친구추가 후 2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한샘 관계자는 "봄을 맞아 가구를 구매해야 하는 소비자를 위해 한샘의 인기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이벤트를 열었다"며 "한샘이 준비한 다양한 쿠폰 혜택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