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12일 오전 11시에 모바일 최초 배틀로얄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A3: 스틸얼라이브를 국내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게임은 배틀로얄 콘텐츠와 모바일 MMORPG 장르를 접목한 융합장르로 최초 공개부터 업계 안팎의 관심을 집중시킨 바 있다.
사전 다운로드 돌입 5시간만에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에 등극해 흥행 청신호를 밝힌 이 게임은 현재 구글 플레이에서도 인기 1위를 기록하며 정식출시 전 국내 양대 마켓 인기차트를 석권해 기대작임을 입증한 바 있다.
넷마블은 A3: 스틸얼라이브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 3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했다.
7일 연속 접속할 시 게임 내 최고급 아이템인 5성 소울 스타를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와 파티 콘텐츠인 암흑침공, 전 지역 프리PK 암흑출몰 등 특정 콘텐츠 플레이를 통해 이벤트 재화를 얻고 이를 다양한 게임재화 및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화이트데이 교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주간별 전투력 상위 이용자를 대상으로 게임재화를 제공하며 배틀로얄 참여 수 및 레벨에 따라 소울 스타 등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성장 이벤트도 대거 준비했다.
A3: 스틸얼라이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오승혁 기자 osh0407@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