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쉐보레는 선수금과 이자가 없는 '더블 제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다시 진행한다. 차종별 할부기간은 스파크, 말리부(가솔린 터보·디젤), 이쿼녹스 등 36개월이며, 카마로SS는 50개월, 볼트EV 60개월이다.
할부와 추가지원을 받을 수 있는 기존 '콤보할부' 혜택도 강화했다. 차종별 혜택폭은 스파크 100만원, 말리부(가솔린 터보·디젤) 180만원, 이쿼녹스 7%, 카마로SS 10%, 볼트EV 300만원이다.
이같은 할부혜택과 함께 "새출발 고객"을 위한 특별혜택도 더해진다. 대상은 신입생, 졸업생, 입사자, 퇴사자, 신혼부부, 출산임신 가정, 신규 면허 취득, 신규 사업자 등이다. 차종별 혜택은 스파크 20만원과 말리부·트랙스·이쿼녹스·콜로라도 일부 트림에 대한 30만원 지원이다.
이밖에 5~10년 노후차 교체 지원(최대 70만원)과 다마스·라보 사업자 특별할인도 계속된다.
오는 6월까지 최대 143만원 차값 할인 효과가 있는 정부 개소세 인하(5%→1.5%)도 반영된다. 승용차가 대상이며 경차(스파크), 상용차(콜로라도, 다마스, 라보) 등은 제외된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