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니모리 ‘글로벌 홍보단’은 한국에 거주 중인 외국인 유학생으로 구성된 유학생 뷰티 서포터즈로, 전세계 소비자들에게 토니모리의 유니크하고 개성있는 메이크업 스타일과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스트리트 컬처(Street Culture)’ 를 하는 홍보대사로 활약해왔다.
‘글로벌 홍보단 2기’는 3월 말부터 8월 말 까지 약 5개월 간 토니모리의 브랜드 홍보 대사로써 활약한다.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 등 우수한 제품력의 토니모리 제품들을 직접 사용 후에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한 리뷰 콘텐츠를 제작하는 등 다채로운 활동으로 전세계 코덕들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글로벌 홍보단은 토니모리의 신제품과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체험박스 ‘TBOX’를 매달 받아 보는 혜택을 가진다. 이와 함께 토니모리는 활동 기간 중 토니모리 온/오프라인 쇼핑몰에서 사용 가능한 30만원 상당의 포인트도 함께 지급하여, 신제품은 물론 평소 갖고 싶었던 토니모리의 제품을 먼저 사용하고 리뷰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서포터즈 활동 종료 후에는 수료자 전원에 수료증을 전달하고 우수 참여자에게 해외 항공권을 제공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