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라이프 여행스케치적금’은 지난 23일 기준으로 11만 9000좌, 계약액 7650억원을 돌파했다.
‘해피라이프 여행스케치적금’의 인기비결은 기본금리에 광주카드 이용실적과 요구불예금평잔 실적, 환전실적, 비대면 신규 등 우대조건 충족 시 최고 연 2.1%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하나투어 지정대리점 여행상품 이용 시 결제금액의 3%와 광주카드로 결제한 해당 여행상품 금액과 해외 이용액 0.5%를 예금만기해지 시점에 추가 캐시백이 지급된다.
2020년 쥐의 해를 겨냥한 ‘2020해뜨쥐적금’ 또한 올해 초부터 판매를 시작해 최근 1만좌를 돌파했다.
오픈뱅킹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에게 추가 우대금리를 제공하고, 주민등록상 ‘쥐띠 해’에 출생한 고객에게는 파격적으로 해당 우대금리의 2배를 제공한다.
김재춘 광주은행 영업추진부장은 “‘해피라이프 여행스케치적금’과 ‘2020해뜨쥐적금’이 광주은행의 히트상품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님과 지역민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고객님의 다양한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 금융상품을 통해 높은 이자수익과 더불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